교육 콘텐츠
교육 콘텐츠 소책자(e-book)
소책자(e-book)
소책자 e-book

임상영양사가 전하는 심혈관계 질환 관리를 위한 식생활」 E-book은 심혈관계 질환을 가진 분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주요 식이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심혈관계 질환 관련 주요 영양소 및 식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더불어 쉽게 적용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식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식사조절을 통한 심혈관계 질환 개선 및 관리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심혈관계 질환에 큰 영향을 미치는 식이 요인 중 하나인 나트륨(소금) 뿐만 아니라, 당류, 알코올, 포화지방산 및 불포화지방산, 콜레스테롤, 트랜스 지방산이란 무엇인지, 우리 건강에 어떠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최근 통계자료를 활용하여 이에 대한 섭취를 줄이는 방법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심혈관계 질환 관리를 위한 대표 식단 두 가지인 ‘DASH 식단’과 ‘지중해식 식단’의 예방효과를 제공하고, 각 식단 실천을 위한 TIP을 제공함으로써 현명하고 쉽게 심혈관계 질환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제2의 유전자’라고 불리는 ‘마이크로바이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심혈관계 질환 관련 유익한 장내 미생물을 이용한 질병 예방과 유해한 장내 미생물 증식 억제를 위한 식이 섭취 노하우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럼, E-Book을 통해 심혈관계 질환 관리를 위한 다양한 식생활 정보들을 직접 만나보세요!

image

임상영양사가 전하는 심혈관계 질환 관리를 위한 식생활

TOP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