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질·동맥경화학회 회원 여러분, 그리고 저희 학회에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올 한해 소원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한국지질·동맥경화학회는 2015년 춘계학술대회를 4월 17일(금)에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합니다.
순환기관련 통합학술대회로 진행되는 이번 학회에서는, 새롭게 발표될 이상지질혈증 진료지침에 대한 심도있는 토론의 장을 마련하였으며, 최근 늘어나고 있는 뇌혈관질환에 대한 관심에 부응하고자, 대사질환과 뇌질환 session 및 혈관질환 연구 분야에서 가장 앞서가는 연구자분들을 모셔서 혈관세포 연구의 최신 지견을 듣는 session을 마련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학회에서는, 이상지질혈증 진료지침과 관련한 special debate session으로, 두분의 연자가 dyslipidemia 치료에 있어서 상반된 전략을 토론하고 청중이 함께 참여하는 새로운 방식의 session을 구성해 보았습니다. 매우 흥미롭고 유익한 시간이 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회원분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5년 4월 17일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 331 마스터즈타워 805호 한국지질·동맥경화학회
TEL : 02-3275-5330   FAX : 02-3275-5331   EMAIL : ksla@lipid.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