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질·동맥경화학회 회원 여러분 그리고 본 학회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2004년 시작된 이래 열 번째로 열리는 금년 순환기관련 통합학술대회는 한국지질·동맥경화학회, 대한심장학회, 한국심초음파학회가 공동으로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4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금번 본 학회의 학술대회에서는 기초와 임상의학 및 영양학 분야의 최신 이슈들이 적절히 어우러지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현장에서 응용할 수 있으며 회원 여러분들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Basic Principles of Physical Activity, Cardiovascular Risk Factor, The Role of Lipid Particles in the Development Atherosclerosis, Recent Progress of Drug Therapy in Dyslipidemia 에 대한 심포지엄과 저명한 국내·외 연자들의 초청 강연을 마련하였습니다. 여러분의 연구의욕을 고취시키고, 새로운 지식을 접하는 활발한 지식교류의 장이 되기를 바랍니다.

본 학회의 개최 준비를 위해 학술 프로그램을 정성껏 준비하신 학술이사 및 학술위원들, 그리고 도움을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아울러 통합학술대회 개최 준비를 위해 노력하신 대한심장학회를 비롯한 한국심초음파학회 임원진분들께도 심심한 사의를 표합니다.

이렇게 준비된 본 학회에 여러 회원 여러분들이 많이 참여하셔서 더욱 알차고 발전적인 학회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서울시 마포구 도화동 553 마스터즈빌딩 805호 한국지질·동맥경화학회
TEL : 02-3275-5330   FAX : 02-3275-5331   EMAIL : ksla@lipid.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