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의 글 사전등록 안내 초록접수 및 수정 프로그램 찾아오시는 길  
초대의 글
한국지질·동맥경화학회 회원 여러분 그리고 본 학회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가을 따스한 햇볕 아래, 오는 9월 14일과 15일에 제34차 한국지질동맥경화학회 추계학술대회가 신라호텔에서 개최됩니다.

나날이 변화하고 발전하는 학회의 모습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고자 이번 학술대회에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지질 및 동맥경화 분야에서 기초연구 뿐 아니라 임상의학적 측면에서도 앞서가는 학문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마련하였습니다.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실제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이틀에 걸쳐 Lipid Metabolism, Vascular biology and Imaging 실험기법에 대한 워크샵과 저명하신 외국연자 초청 특강, 이밖에도 Vascular biology and Dysfunction, DM & Atherosclerosis, Vulnerlable plaque & atherosclerosis 에 관한 심포지움을 개최합니다. 또한 자유연제를 접수하여 구연/포스터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며, 발표된 연제 중 우수자유연제를 선정하여 Best Research Award을 시상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연구 의욕을 고취시키고 새로운 지식을 접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적극적인 참여로 학회를 더욱 보람되게 만들어 주시길 기원합니다.

한국 지질·동맥경화학회
회   장   최 경 훈
이사장   이 현 철